비욘드포스트
2025-09-24
노블레스메리미, 11월 ‘FALL IN LOVE’ 직장인 무료 파티 개최…서울·경기 100명 모집
노블레스메리미, 11월 ‘FALL IN LOVE’ 직장인 무료 파티 개최…서울·경기 100명 모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메리미가 오는 11월 23일(일) 오후 4시, 삼성동 호텔에서 미혼 직장인 만남 행사 ‘FALL IN LOVE’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경기 직장인 남녀 50명씩 총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메리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단순한 소개팅을 넘어 진짜 인연을 찾는 자리’를 목표로 기획됐다.
서울과 경기 직장인이 균형 있게 참여하도록 해 폭넓은 네트워킹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본 행사는 ▲테이블별 자기소개 및 아이스브레이킹 ▲다양한 이벤트 추첨을 통한 사은품 증정
▲1:1 테이블 로테이션을 통한 프리토킹 ▲저녁 식사와 후속 매칭 안내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 자격은 ▲서울·경기도 소재 직장 재직자(재직 증명서 확인)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졸업증명서 확인)
▲27~39세 미혼 남녀(혼인관계 증명서 확인)다. 신청은 10월 30일까지 메리미 결혼정보회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접수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메리미 장유진 대표는 “가을이 깊어가는 11월, 바쁜 직장인들이 품격 있게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혼 남녀의 만남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