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회원스토리 1 페이지 > 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회사 메리미

성혼회원스토리

빠른 상담신청

메리미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성혼이 되신 회원님들의 스토리입니다.

만남에 최선을 다하세요!

고**( 37세 사업 )님과 주**( 32세 성악가 )님의 성혼스토리

고**( 37세 사업 )30대 중반까지 사업을 키우느라 결혼 생각할 겨를 없이 바쁘게 달려왔습니다.바쁘다보니 자연스런 만남은 꿈 꿀 수도 없어 메리미에 가입 해 중간 중간 만남을 이어갔지만, 연애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늦은 나이였지만 제 일이 바쁘다보니 결혼이 급하진 않았고 매니저님께 저를 잘 내조 해줄 수 있는 분으로 천천히 요청 드렸습니다.그러던 중, …

사랑의 메신저, 메리미

김**( 35세 회계사 )님과 최**( 31세 외국계기업 )님의 성혼스토리

김**( 35세 회계사 )친구나 지인소개로 짬짬이 연애는 했었는데, 나이가 많아지니 소개가 딱 끊기더라구요.나이가 있다보니 누구한테 소개 부탁하기도 쑥스럽고 하던 차,어머니께서 지인 중에 메리미에서 아들을 결혼시킨 사람이 있다며 상담 한번 받아보라고 하셨습니다.저도 결혼정보회사를 한번 알아볼까 하던 차에 어머니께서 소개해 주셔서 가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가…

골드미스의 결혼성공기

이**( 41세 사업 )님과 이**( 36세 사업 )님의 성혼스토리

이**( 41세 사업 )한 번의 결혼 아픔이 있어서인지 다시 결혼을 한다면 신중하게 하고 싶었습니다.결혼이 급하진 않았는데, 부모님께서는 제가 더 나이 먹기 전에 빨리 좋은 짝을 만나서 안정적으로 가정을 꾸리기를 바라셨는지, 메리미에 가입을 해보자 하셨습니다.부모님들의 마음과는 달리 매니저님께는 결혼 급하지 않으니, 나한테 맞을 만한 사람으로 천천히 보고 …

꼭 닮은 우리~♡

유**( 35세 회계사 )님과 정**( 30세 외국계기업 )님의 성혼스토리

유**( 35세 회계사 )꽃피는 3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유부남입니다.지금의 예비신부를 만나기 전까지는 ‘결혼을 꼭 해야겠다’라는 생각은 못했습니다.주변 지인들이 하나 둘 결혼을 해 아이들도 낳고 알콩달콩 재미있게 사는 거 보면 부럽긴 하지만, 막상 나의 일이라고 생각하니 ‘결혼’이라는 게 쉽지가 않았습니다.아마도 친한 친구들 대부분이 싱글이고 비슷한…

우린 취미가 같아요

김**( 33세 회계사 )님과 송**( 30세 무용선생님 )님의 성혼스토리

김**( 33세 회계사 )저는 운동을 굉장히 좋아합니다.소위 말하는 운동매니아로 여름에는 수상스키, 겨울에는 스노우보드와 같은 격렬한 운동을 좋아하며 동호회 활동도 굉장히 활발히(?) 하는 사람입니다.제 이상형으로 운동 궁합이 잘 맞는 사람을 선호하며 다른 조건은 다 제쳐두더라도 무조건 스노우보드를 좋아해야 합니다.여성분들 중에 요가나 수영은 많이들 하시지…

당신은 나의 sunshine~♡

김**( 35세 사업(가업승계) )님과 임**( 31세 약사 )님의 성혼스토리

김**( 35세 사업(가업승계) )저는 어머니의 성화(?)에 못이겨 가입이 된 케이스입니다.아무 말씀 없이 어머니께서 먼저 메리미에 가입을 하고 오신 후 저에게 통보를 하시며 빨리 짝을 만나 가정을 이뤘으면 좋겠으니 소개가 들어오면 잘 만나보라고 하셨습니다. 어머니 며느리 이상형은 여성의 집안이나 학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셔서 집안환경이 좋은 댁의 따님을 원…

마음만은 꽃보다 남자

이**( 36세 대학교 교직원 )님과 이**( 31세 외국계기업 )님의 성혼스토리

이**( 36세 대학교 교직원 )친구들 중 유일하게 장가 안가고 남아있는 1인이었습니다.제가 주위에 친구도 많은데 저만 싱글이다보니 어느 순간 너무 외롭고 어느 시점부터는 소개도 전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중도 제머리 못깎는다’고 제 발로 메리미를 찾았습니다.예비신부와의 첫 만남은 그저 좋았습니다.첫 이미지는 새침하지만 플로랄 원피스를 차려입고 자분자분하…

찰떡궁합 ♡ 성격궁합

김**( 31세 조종사 )님과 노**( 30세 의사 )님의 성혼스토리

김**( 31세 조종사 )저는 외국에서 고등학교 시절을 보내고 지금은 대형 항공사 조종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일반 직장인들과 다른 불규칙한 근무스케줄로 사람 만나기가 무척 어려웠습니다.친구나 지인소개로 만나게 되더라도 주말에는 비행이 있고 주중에 주로 쉬다보니 연애를 이어가는 것도 쉽지가 않았습니다.같은 일을 하는 친구가 메리미를 통해서 연애를 하고 있다…

웃으면 복이 옵니다.

진**( 38세 의사 )님과 현**( 34세 중소기업 )님의 성혼스토리

진**( 38세 의사 )저는 남자치고는 키가 많이 작습니다.직업, 가정환경, 성격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데 딱 하나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있다면 ‘165센티의 작은 키’가 저의 오랜 컴플렉스였습니다.매니저님께서도 작은 키 때문에 상대 여성쪽에 소개를 넣으면 만남도 갖기 전에 거절이 꽤 있다고 솔직하게 말씀도 해 주셨습니다.키는 제 노력으로 해결 할 수 …

인연은 타이밍!

구**( 36세 정형외과 전문의 )님과 박**( 31세 통번역 프리랜서 )님의 성혼스토리

구**( 36세 정형외과 전문의 )어느 날 저희 어머니께서 출근하는 저를 앉히시곤 손자까지는 아니더라도 결혼은 해야 하지 않겠냐며 만나는 사람이 없으면 메리미에 가입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현재의 내 생활에 만족하고 있고 딱히 가입 해야겠다라는 마음은 안들었지만 부모님 마음이라도 안심시켜 드려야겠다며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저는 사업하는 부친 밑에서 유복…

고객센터

1577-3151

주말/공휴일 상담문의 가능

  • (주)메리미
  • 대표 : 장유진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6187
  • 신고번호 : 서울-강남-국내12-0039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서울강남-05412호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607 랜드마크빌딩 4층(삼성동 77-11)
  • 대표전화 : 1577-3151
  • 이메일 : happy@emarry-me.com